[XBOX] 톰 클랜시 스프린터 셀 (Tom Clancy’s Explorer Cell)

엑스박스용 스텔스 액션 게임인 톰 클랜시의 스프린터 셀(Tom Clancy’s Explorer Cell) 패키지입니다.

서드·에치에롱로 불리는 NSA내의 가공의 부서에서 고도로 훈련된 요원 샘·피셔가 적을 쓰러뜨리다 내용을 다루는 2002년에 발매된 이 게임은 2011년까지 3100만 타이틀이 팔리면서 일시 유비 소프트의 대표 소프트웨어의 하나이기도 했습니다.2004년 톰·클랜시의 스프린터 셀 판도라·투모로우, 2005년 톰·클랜시의 스프린터 셀 혼돈 이론, 2006년 톰·클랜시의 스프린터 셀 에센셜, 2006년 톰·클랜시의 스프린터 셀 더블 에이전트, 2010년 톰·클랜시의 스프린터 셀 콤비 변화, 2013년 톰·클랜시의 스프린터 셀 블랙 리스트까지 총 7개가 출시되고 북한을 소재로 한 혼돈 이론과 PSP버전의 본질적을 빼고 모두 정식 발매되어 오늘 소개하는 엑스 박스 버전의 1개는 텍스트 한국어가 되었습니다.추가:PC판도 당시의 발매판은 텍스트 한국어화됐다는 이웃 우오쯔슈바ー은 N4씨의 정보 제공이 있었습니다.스팀 버전은 내가 최근에 구입하고 한참 즐기고 있는데 영어판입니다.

소설가 톰 클랜시의 이름을 달고 나오는 게임이긴 하지만 레인보우식스나 샘 오브 올피아 등 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소설이 원작이 아닌 스프린터 셀이라는 브랜드만 톰 클랜시가 만든 회사가 가지고 있고 유비가 톰 클랜시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독자적으로 만든 게임을 톰 클랜시의 감수를 받아 게임을 만든 특이한 게임이네요. 톰 클랜시 세계관으로 노는 게임이라 그런지 주인공 샘 피셔는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나 브레니크 포인트, 그리고 레인보우 식스 시즌에도 등장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메탈기어 솔리드보다 나중에 나와 고전게임 쉬프와 메탈기어의 영향을 받기도 했지만, 이후에 나온 메탈기어 시리즈에 반대로 많은 영향을 주거나 숄더뷰 시점을 확립한 게임이라고도 합니다.게임 상품 페이지에 나오는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테러리스트 집단에 침입하여 필요한 핵심 정보를 확보하고 표적을 암살한 후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말고 탈출하세요!당신은 NSA 비밀조직 제3 에셜론의 특수비밀요원인 샘 피셔입니다. 이제 전 세계의 운명이 당신에게 달렸어요. 사이버 테러와 국제적 긴장이 제3차 세계대전으로 발전하지 않도록 막아주세요.주요 특징

현대 첩보전의 현실로: 현실감 넘치는 Tom Clancy의 세계에서 최첨단 야전 장비와 무기를 갖추고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새로운 차원의 히든 미션: 최고의 비밀 작전과 완전히 새로운 기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형지물이나 물건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요소가 많아 자신만의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몰입도를 제공하는 리얼한 배경: Unreal 엔진으로 구현된 화려한 환경 속에서 실제와 같은 다이내믹 광원 및 음향 효과를 경험해 보세요.* 설레는 대규모 액션 : 플레이타임 20시간 이상을 자랑하는 숨은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다시 플레이할 때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스텔스 슈터 디벨로퍼: 유비 몬트리올 퍼블리셔: 유비 소프트플랫폼 XBOX,PS2,PC,GC,GBA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