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문사 은행 개방일에 방문하다
운문사 은행 개방일에 방문하다
청도 운문사 담장 위에 내려앉은 노란 가을/운문사 불이문 은행 개방일/운문사 은행 개방일/가을 여행지 청도 올해는 작년만큼 풍성하진 않지만 아침 햇살에 빛나는 노란 가을을 만나려고 청도 운문사를 찾았습니다. 청…blog.naver.com
*청도 운문사 담장 위에 내려앉은 노란 가을 / 운문사 불이문 은행나무 개방일.. 많은 관심 가져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3,0**)
운문사 불이문 비구니 스님의 수행 공간
운문사 입구에 이렇게 붉은 단풍이 있는데 사람들이 인증샷을 찍으면 난리였어요.얼마나 예쁜지.. 운문사 담장 위에 은행나무는 모두 떨어지고 붉은 단풍만 있었습니다.앞뒤로 차별을 하고 있었는데 뒤에 초록색 은행잎도 다 떨어지지 않았어요.
이렇게 빛이 들어올 때 찍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이날은 사람이 풍경이고 은행나무 풍경이 풍경이었어요.서로 사진을 찍거나 찍거나…
운문사 입구에 곱게 물들어 있는 단풍 채색입니다.오렌지색 빨강 홍색 노랑 등등..
어설프지만 예뻤어요.올해도 이렇게 자라줘서 얼마나 좋을까요?
어설프지만 예뻤어요.올해도 이렇게 자라줘서 얼마나 좋을까요?암컷, 수컷 두 가닥이요.보기에 따라 하나로 보이기도 하는데 두 편이요.암컷, 수컷 두 가닥이요.보기에 따라 하나로 보이기도 하는데 두 편이요.매년 은행 풍경을 찍어도 같은 사진은 없습니다.그때마다 항상 느끼는 마음도 다르듯이 마냥 느끼는 새로운 마음으로 바라봅니다.담장 위에 노란색과 함께 있으면 좋겠지만 어느새 모두 떨어져 버리고 붉은 단풍이 붉게 물들어 갑니다.사람들이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저희도 인증샷 2장 찍었어요.핸드폰으로 그렇게 찍어도 셀카 사진 찍을 때 몰랐던 사실 하나. ‘사진 찍어’ 하니 찍힌다는 사실을 며칠 전에 알았다는 거잖아요.좋은 기능을 이제야 알다니.담장 위에 노란색과 함께 있으면 좋겠지만 어느새 모두 떨어져 버리고 붉은 단풍이 붉게 물들어 갑니다.사람들이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저희도 인증샷 2장 찍었어요.핸드폰으로 그렇게 찍어도 셀카 사진 찍을 때 몰랐던 사실 하나. ‘사진 찍어’ 하니 찍힌다는 사실을 며칠 전에 알았다는 거잖아요.좋은 기능을 이제야 알다니.담장 위에 노란색과 함께 있으면 좋겠지만 어느새 모두 떨어져 버리고 붉은 단풍이 붉게 물들어 갑니다.사람들이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저희도 인증샷 2장 찍었어요.핸드폰으로 그렇게 찍어도 셀카 사진 찍을 때 몰랐던 사실 하나. ‘사진 찍어’ 하니 찍힌다는 사실을 며칠 전에 알았다는 거잖아요.좋은 기능을 이제야 알다니.깊어가는 가을..벌써 겨울준비를 하고있는지 여기도 어느새 낙엽이 대부분이더라구요.아직 걷기에도 좋은 날씨지만 오늘은 기온이 떨어지면서 찬바람이 옷깃을 스쳤습니다.자작나무 숲길입니다.어머! 여기 색깔 보세요.가을의 좋은 날,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세요.다른 곳에는 잎이 마르고 잎이 돌돌 말려서 떨어지기 일쑤지만 빛을 받으신 분들은 아직 볼만합니다.여기가 인기 포토존이었거든요.사람이 얼마나 많은지..이렇게 낙엽이 되어 굴러도 멋지겠죠?이것은 운문사에서 느끼는 올해 최고의 가을날입니다.범종루 앞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청도 운문사를 방문하고 기와불사도 하면서 앞으로 박물관이 생긴다고 합니다.그때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을 거예요.운문사 은행나무 개방일은 끝났지만 아직 산사에는 겨울을 향한 기지개와 함께 늦가을이 깊어가고 있습니다.아직 가을날 찾지 못하셨다면 이곳 조용한 산사를 찾아 마음을 다스리는 따뜻한 위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날 보내세요. 감사합니다。#청도운문사은행나무와붉은단풍 #불이문은행나무 #운문사은행나무2그루 #청도여행 #깊어지는가을 #늦가을맞이 #11월 볼거리 #청도은행명소 #청도운문사 50m 네이버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x 네이버 / OpenStreetMap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의운문사 경상북도 청도군 운문면 운문사길 264 운문사운문사 경상북도 청도군 운문면 운문사길 264 운문사운문사 경상북도 청도군 운문면 운문사길 264 운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