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데이터 기반 성과 측정. 기업의 성장을 돕겠다.

국내 최초 엘리베이터 TV 컨퍼런스 개최 “기업 파트너 성장에 기여하는 전략 플랫폼 되겠다”

서창호 포커스미디어사업총괄부문 부대표가 포커스미디어 2023 팩트(F.act) 컨퍼런스에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정병수 기자

“엘리베이터 TV를 토대로 옥외 광고에서도 데이터 기반 광고 효과 분석이 가능한 시대를 개척하였습니다.포커스 미디어 데이터베이스의 옥외 광고(DDOOH)솔루션은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전략 플랫폼이 됩니다.”포커스 언론이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의 FKI타워 컨퍼런스 룸에서 개최한 “포커스 미디어 2023팩트(F.act)콘퍼런스”에서 서울·찬호 포커스 미디어 사업 총괄 부문 부대표는 “주목도가 높은 환경에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에서 입주자를 엘리베이터 TV애청자로 전환시킨 “이라며 이같이 말했다.포커스 언론은 엘리베이터 TV시장 점유율 90%를 차지하는 기업에서 광고주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옥외 광고 솔루션”팩트(F.act)”을 제공하고 있다.요즘은 닐슨 미디어 코리아와 지역비와 성비 연령비를 고려한 2200명의 아파트 입주자 패널을 확보하고 엘리베이터 텔레비전의 광고 효과를 측정한 바 있다.이날 행사는 국내에서 처음 열린 엘리베이터 텔레비전 콘퍼런스이다.포커스 언론은 옥외 광고 솔루션”팩트(F.act)”과 엘리베이터 TV옥외 광고의 광고 효과 측정 방법, 소비 트렌드를 소개했다.서울 부대표는 “옥외 광고 기업에서 풀 파이널 마케팅 측정 데이터 솔루션을 만든 이유”를 주제로 엘리베이터 TV운영 회사인 포커스 언론이 마케팅 효과를 측정하는 데이터 솔루션을 개발한 이유에 대해서 소개했다.서울 부대표는 “그동안 옥외 광고판은 유동 인구를 대상으로 광고를 송출한다는 이유로 성과 측정이 불가능하다는 인식이 있었다”로서 “포커스 언론은 하루 시청자 1000만명을 확보하는 기업 동반 성장에 기여하는 전략 플랫폼이 되기 위해서 데이터 솔루션을 개발한 “이라고 말했다.닐슨 미디어 코리아의 팬·선영 방송 파트 리더는 “시청률 및 앱 사용률 효과 측정 소개”을 주제로 엘리베이터 TV의 노출과 도달률을 산출하는 방법을 설명했다.팬들 지도자는 “옥외 광고판은 노출성과 측정이 불가능하다는 불편이 있었지만, 포커스 미디어 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옥외 광고 성과 측정 플랫폼을 개발한 “으로 “엘리베이터는 탑승하는 입주자의 표적을 특정할 수, 모집단 표본 추출이 가능했다”이라고 말했다.동시에 “입주자 대표성을 가진 2200명을 선정하는 패널 앱을 설치하도록 했다”로서 “설치된 앱으로 고도 변화를 감지하고 탑승 여부를 판단하고 엘리베이터 TV의 SSID(네트워크 식별자)신호를 수신해서 송출된 콘텐츠를 파악한 “과 시청률 측정 방법을 설명했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 TV / 정병수 기자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 TV / 정병수 기자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데이터 기반 성과 측정. 기업 성장을 지원하는 포커스 미디어 옥외광고 데이터 기반 성과 측정 기업 성장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 엘리베이터 TV 컨퍼런스 개최 기업 파트너 성장 기여 전략 플랫폼이 될 것 biz.chosun.com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데이터 기반 성과 측정. 기업 성장을 지원하는 포커스 미디어 옥외광고 데이터 기반 성과 측정 기업 성장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 엘리베이터 TV 컨퍼런스 개최 기업 파트너 성장 기여 전략 플랫폼이 될 것 biz.chosun.com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데이터 기반 성과 측정. 기업 성장을 지원하는 포커스 미디어 옥외광고 데이터 기반 성과 측정 기업 성장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 엘리베이터 TV 컨퍼런스 개최 기업 파트너 성장 기여 전략 플랫폼이 될 것 biz.chosun.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