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마도 여행 추천 웹투어로 페리를 타고 다녀오세요! + 대마도의 볼거리

대마도는 대마도는 일본 세토 내해에 있는 섬으로 한국에서 배로 약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의 역사와 문화가 그대로 남아있기도 하고, 곳곳에서 한국의 역사가 담긴 모습을 찾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대체로 기후가 온화하고 자연경관이 뛰어나지만 여름 평균기온은 25도~30도로 조금 덥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그렇게 덥지 않은 날씨입니다^^한국에서 당일치기 여행도 가능하고 1박2일이나 2박3일 일정으로 여행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 먼저 웹투어 대마도 여행상품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봐~ 여행지 추천드려요. !~ !~ ㄱㄱㄱ!!

대마도 여행의 선박 스케줄

니나보 부산항 출발 09:10 히다카즈항 도착 10:40 히다카즈항 출발 15:50 부산항 도착 17:20

팬스터 쓰시마 링크호 부산항 출발 08:40 히다카진항 도착 09:50 히다카즈항 출발 16:20 부산항 도착 17:30 * 부산→ 히다카즈 : 1시간 10분(쓰시마링크호) / 1시간 30분(니나) 소요! 현재 엄원항은 터미널 공사중 * 선박회사(니나/쓰시마링크)의 운항일정 변경으로 출/도착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쓰시마 여행 호텔 정보

쓰시마 호텔 또는 동급 데어 호텔 또는 동급 히다카즈 항에서 약 2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신축 건물로 깨끗하고 많은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편의점도 가까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엄원시내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깨끗하고 넓은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인 직원이 있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웹투어에서는 대마도 여행을 위한 셔틀버스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서울/청주/대전부산셔틀버스 운행*6인이상 출발 [왕복기준 1인/7만원] 셔틀 및 미팅시간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아시죠?여기서 블로그 메인으로 가시면 웹투어로 바로 가실 수 있어요 https://blog.naver.com/webtourlove 바로 요기요https://www.busan.com/nas/data/content/image/2013/09/17/20130917000064_0.jpg이렇게 준비한 페리와 숙소로 일본여행 다녀오세요. ^^대마도에서 어디로 가면 여행 잘 다녀왔다고 소문을 낼 수 있을까요? 관광지 추천 들어가겠습니다. @~ 와타즈미 신사[와타츠미 신사]용궁전설이 전해지는 바다의 신을 모시는 신사로 오랜 역사와 유서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신사이기도 하며, 7세기경에 창건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와타즈미 신사는 일본의 3대 신사 중 하나로, 일본의 수호신 스가와라 미치마사를 모신 신사입니다. 본전 정면의 5개의 토리이 중 바다 위에 서 있는 2개의 토리이는 만조에 의해 모습이 바뀌어 잔잔한 아소만과 어우러져 신화의 세계를 연상시킨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가본 적은 없지만 꼭 그 신화의 세계에 가보고 싶습니다.!!가라스가타케 전망대대마도 내에서 유일하게 360도 동서남북 사방에서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보는 아소만은 여러 개의 산과 바다 위에 떠 있는 크고 작은 섬들과 리아스식 해안 등 웅장한 모습을 자랑합니다. 한국의 산들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웃음) 덕혜옹주결혼기념비 [덕혜옹주 결혼기념비]음, 좀 어둡고 내용의 이야기를 합니다.덕혜 옹주 기념비는 조선 26대 고종 황제의 아들인 덕혜 옹주가 1931년 5월, 대마도주의 후손인 소 타케시 백작과 정략 결혼해서 세워진 비입니다.일본에서는 한국과 일본의 우호 증진을 위한 기념비와 합니다.그러나 덕혜 옹주의 결혼은 일본이 조선을 식민지로 만들기 위한 정책의 하나여서 한국은 일본이 역사를 왜곡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일본은 덕혜 옹주를 일본인 귀족과 결혼시킴으로써 조선이 일본의 식민지임을 암시하며 조선인의 저항 의지를 약화시키려 한 결혼이었기 때문입니다.덕혜 옹주는 자유롭게 그녀의 의사로서 결혼한 것은 아니었습니다.일본의 강요에 의해서 행해진 정략 결혼인 일본에 끌려간 옹주는 일본어도 제대로 배우지 않은 채 결혼을 강요된 것입니다.일본은 한국 역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러한 것이 어떨까요?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합니까?덕혜 옹주의 결혼은 조선의 국권 침탈, 조선인을 수탈하는 일본의 식민 정책에 조선인이 순응하도록 하는데 이용되었습니다. 이즈하라 시내쓰쓰바라 시내는 나가사키 현 쓰시마 시에 위치한 시가지입니다. 엄원시내는 대마도의 중심도시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인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조선통신사가 머물렀던 조선통신사관, 덕혜옹주의 결혼기념비, 금석성터 등이 있어 관광지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여러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답니다!! 다양한 가게, 레스토랑이 있어 쇼핑이나 미식을 즐기기에도 최적인 시내랍니다. 또 아름다운 자연도 많습니다. 이쿠하라 해수욕장, 가라스모야마, 하치만노미야 신사 등이 있거든요~! 미우다 해안[미우다 해수욕장]쓰쓰바라 시내는 나가사키 현 쓰시마 시에 위치한 시가지입니다. 엄원시내는 대마도의 중심도시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인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조선통신사가 머물렀던 조선통신사관, 덕혜옹주의 결혼기념비, 금석성터 등이 있어 관광지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여러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답니다!! 다양한 가게, 레스토랑이 있어 쇼핑이나 미식을 즐기기에도 최적인 시내랍니다. 또 아름다운 자연도 많습니다. 이쿠하라 해수욕장, 가라스모야마, 하치만노미야 신사 등이 있거든요~! 미우다 해안[미우다 해수욕장]’일본 해안 100선!’에 뽑힌 바다입니다!~~쓰시마에서는 희귀 입자의 천연 모래밭으로 얕은 바다는 한여름 가족들이 물놀이하기 좋습니다. 에메랄드 그린의 바다는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릅니다. ~ 운이 좋으면 이 멋진 해변을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꼭 한 번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고 근처에 캠핑장과 온천시설도 있다고 합니다.19만원대부터 @@!~그 외에도 정말 소개하고 싶은 관광지가 많은데 보는 손님들도 심심하실 것 같아서 나중에 추가로 멋진 관광지를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럼 이 블로그에 방문하신 여러분 @!~ 모두 행복한, 특별함과 방학이 있는 여행 같은 주말 보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