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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이 티 2005년식 145마력 차량입니다.주행 중의 4단을 제외하고 소음이 나온 뒤 증세가 심해지면서 4단밖에 출발 못하고 겨우 운행하고 입하했습니다.미션를 숙이고 보면 메인 샤프트의 축이 아래의 카운터 기어와 완전히 빗나가고 겉돌고 있었습니다.있었습니다. 삼각 디스크도 코일 스프링이 한두개 정도 깨지고 있으니 같이 교환하기로 했습니다.그 전에 공회전 시 클러치 아직 조작시에 소음이 나왔다고 말했는데, 차주들의 분은 소음이 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사진을 보면 카운터 베어링이 완전히 망가졌어요.저렇게 베어링이 깨지면 카운터 기어가 아래로 낮아지고 메인 샤프트와 씹지 않고 불통이 되어, 메인 샤프트가 4단이라 뒤의 출력 축으로 1대 1로 씹기 때문에 4단만 출발이 가능하게 됩니다.심한 경우는 프론트 카운터 베어링 부분의 경우가 파손되고 미션 기름이 유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모든 초기 증세 때 보통 전문점에 방문하면 시간과 수리비도 싸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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