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사진작가 Thomas Billhardt의 베트남 재회

독일 사진가 토마스 빌하르트의 베트남 재회 독일 사진가 토마스 빌하르트가 1965~1975년 하노이에서 찍은 사진은 그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다. 최근 베트남으로 돌아와 베트남 재회라는 주제로 호찌민 시에서 사진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는 한 번도 잊지 못했던 베트남, 국가와 민족의 사진으로 사진작가의 귀환을 보여준다.

독일 사진가 토마스 빌하르트의 베트남 재회 독일 사진가 토마스 빌하르트가 1965~1975년 하노이에서 찍은 사진은 그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다. 최근 베트남으로 돌아와 베트남 재회라는 주제로 호찌민 시에서 사진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는 한 번도 잊지 못했던 베트남, 국가와 민족의 사진으로 사진작가의 귀환을 보여준다.

Thomas Billhardt씨의 사진을 보게 되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의 사진을 설명하기 위해서”리얼한 “이미지를 사용하고 적나라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요구하는 예술가로서의 독립성을 강조하고 있다고 느끼고 알게 될 것이다.그가 카메라의 셔터를 누를 때, 렌즈 앞에 나타나는 것은 보존할 가치가 있지 않으면 안 되고, 그는 재현할 수 없는 그 순간을 포착하려고 한다.회색의 세계의 아름다운 얼굴, 가혹하고 위협적인 환경 속에서 천진 난만한 미소처럼 진정성이 있는 진실인 이미지다.공포와 전쟁을 잊게 하고 평화로운 일상에 대한 희망을 주는 일상의 시적 장면이다.베트남인들은 매우 자연스럽게 Thomas Billhardt씨의 렌즈에 들어온다.방공호의 덮개 밑에 4명의 아이들이 함께 앉아 있는 사진이지만, 게릴라 여성의 미소, 아이를 타고 있는 사이클로 강에서 목욕하는 알몸의 소년의 이미지, 어깨에 총을 둘러멘 베트남 군인들 전쟁에서 파편을 황폐한 가々이다···전쟁에 직면한 베트남인의 낙천주의와 회복력을 반영하는 모든 것이 아름다운 단순하고 부드럽다.

2023년 베트남에 돌아온 Thomas Billhardt씨는 고령에도 불구하고 하노이 대중과 대화하기 위한 워크숍에 참가할 때 여전히 민첩하고 에너지가 넘치고 있다.베트남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1965-1975년 하노이의 역사적 사진에 언급하면서 작가는 “불”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그의 열정은 여전히 젊었을 때 만큼 풍부하다.그는 1967년부터 1975년까지 가장 어두운 시간에 하노이에 7차례 했다고 말했다.도시는 파괴되어 사람들은 겁에 질린.오늘 하노이에 돌아가면 번창하다 하노이의 모습이 보인다.현지인들은 개방적이고 자신감이 있고 친절하다.베트남에서 처음 찍었던 사진 중 하나는 여전히 가장 인상적인 사진 하나이다.하노이에 처음 도착했을 때 미국의 공습으로 경보가 울렸다.그리고 갑자기 하노이의 혼잡한 거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벙커 안으로 사라졌다.알람이 울린 뒤 지하 은신처를 여는 아이들을 보고4명의 소년의 사진을 찍었다.크고 순수한 검은 눈을 가진 4명의 소년의 이미지는 Thomas Billhardt씨의 역사적인 사진을 최고의 순간에 했다.

베트남에서 Thomas Billhardt씨의 각 작품.사진:자료 그동안 베트남 전쟁이 거의 50년이 끝났지만 Thomas Billhardt씨의 하노이에 대한 감정은 이 땅에 대한 깊은 사랑과 마찬가지로 그대로 남아 있다.Thomas Billhardt씨도 5월 후에에서 사진전을 통해서”베트남 상봉”를 개최한다./. 2020년 아나무(Nh N Nam)회사는 주 베트남 독일 문화원-괴테 협회(Goethe Institut in Vietnam)과 협력하여”하노이 1967-1975″라는 제목의 사진집을 펴내하노이로 전시했다.2023년 괴테 인 스티토우쯔토베토남는 사진가 Thomas Billhardt씨의 사진을 호치민시에서 “베트남 상봉”라는 이름으로 전시했다.기사:빅뱅(B́ ch V̂ n)-사진:카인 론(Khnnh Long)및 자료-번역:레 홍(lêĤng)/베트남 픽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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