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 운전 이야기

세상을 살아 보면 우리가 했지 나가겠다고 나의 의지와는 전혀 무관한 불합리한 각종의 법률 규제 기업들의 교묘한 의도들 약관 등 많은 존재하는 나는 대리 운전을 시작했는지가 대충 올해로 8년 된 단 한건의 사고도 아닌 절대 우연이 아닌 대리 것은 사람 이어 누구나 나이와 보험 심사만 통과하면 누구나 등록이 가능하며 진 입장의 벽이 낮은 운전 면허증만 있으면 생각보다 업무 자체가 지루하고 쉽지 않은 자기 차량을 아무리 잘 운전한다며 대리를 시작할 경우에 입문한 통계 자료를 정확히는 잘 알 수는 없지만 내가 추측하건대 거의 한달 이내에 사고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아 늦어도 6개월 이내에 사고를 일으킨 경우는 매우 높아1년 이내에 사고가 발생할 확률은 90%이상이 되면 높다고 본다 그리고 대리 운전 업무가 단순한 콜을 들고 고객을 만나고 운전만 하고 돈을 받고 주차를 마친 업무를 끝내는 것은 아니고 일반인들이 알 수 없는 절대로 알 필요도 없겠진 단순히 눈에 보이는 전부는 아니다 대충 간략하게 설명을 하면 서울 경기도에 방대하고 방대한 도로 사정은 기본이고 한 마을의 지명을 암기 암기하고 서울을 제외한 수도권 전철과 대중 교통의 첫차와 막차 시간 그리고 거기서 돈을 받고 불법으로 운영되는 일명 셔틀 대리 운전자들을 상대로 경기도에서 서울로 핵심 상권을 잇는 셔틀 노선과 시간을 알아 둘 납 땜 콜을 받은 고객이 있는 정확한 위치에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이동을 해야 하는 데시작에서가장 힘든 일이 바로 고객을 보러 이동하는 이 과정이 힘들고 엄청난 체력 소모가 많아지는 초보자는 운동도 되고 살도 빠지고 일석 이조,??? 걸어서 뛸 수도 잘 먹고 충분한 휴식 후에 하는 것은 운동이지만, 밥벌이에 걸고 출전하는 것은 강제 노동이 다가오면 비에 속옷이 젖도록 과잉 유부 및 뭐든지 적당히 온다고 하고 보면 떨어지고 성형 외과 통증 의학과의 의무 방문하고 고객의 최종 목적지까지 주차를 완료 후 콜이 나올 만한 자주 이야기하는 역 주변과 식당처럼 유흥 업소가 밀집된 지역을 암기하고 나름의 축적된 데이터를 정보로 메모하고 넘어갈 당장 콜이 있을 만한 장소에서 탈은이.공유 킥 보드. 공유 전기 자전거.택시, 버스 등 신속히 이동이 이동 거리와 시간 비용도 한달로 계산하면 단맛 없는 그리고 지금에, 고객들도 디에브붕는 인물들이 좋지만 내가 처음에 대리의 일을 시작했을 때는, 일명 진상 손님들 정말 너무 많안 진상의 유형도 가지각색으로 가끔씩은 살인의 충동이 느껴질 정도로 악질적인 고객들이 걸리면 그 날은 멘탈 멘붕이 무너지고 하루 일과를 포기하고 내 피와 목숨 같은 시간과 돈은 어디에도 보상 받지 못한 잡설이 길었지만, 이건 뭐 시작에 불과하네요 보험 회사들은 대리 운전사들을 상대로 사고율이 많다는 이유와 보험사의 손해율과 이윤 창출 때문에 나 같은 무사고 장기 보험에 가입하는 운전자에게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불합리한 단체 보험 가격에 덤핑 처리되어다른 기사의 사고를 나와는 관계 없이 만들어 보험료를 산정 인상하고 있어 사고시 보장 내용을 보면 엉뚱한 이해가 불가능한 일방적이고 기사에 불합리한 혜택 등 약관을 들여다보면 정말 화가 하지만, 고가의 외제 차를 몰지만 가벼운 글킴과 접촉 사고라도 나면 임대 비용을 포함한 선재적으로 고객 보험 회사가 보험 처리를 한 다음에 한도를 넘는 금액을 대리 가사에게 구상권을 청구하고 집 있는 사람들은 압류에 처한다모두 그들의 논리에 의해서 갑의 행동을 당할 수 없이 살아가기 위해서 그들의 횡포를 손을 놓고 지금까지 무력으로 가지지 못하는 약자로 살아 있었습니다 https://youtu.be/tZOkKTWatbw?si=b6yXlJANiPRqtaQa세상을 살아 보면 우리가 했지 나가겠다고 나의 의지와는 전혀 무관한 불합리한 각종의 법률 규제 기업들의 교묘한 의도들 약관 등 많은 존재하는 나는 대리 운전을 시작했는지가 대충 올해로 8년 된 단 한건의 사고도 아닌 절대 우연이 아닌 대리 것은 사람 이어 누구나 나이와 보험 심사만 통과하면 누구나 등록이 가능하며 진 입장의 벽이 낮아운전 면허증만 있으면 생각보다 업무 자체가 지루하고 쉽지 않은 자기 차량을 아무리 잘 운전한다며 대리를 시작할 경우에 입문한 통계 자료를 정확히는 잘 알 수는 없지만 내가 추측하건대 거의 한달 이내에 사고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아 늦어도 6개월 이내에 사고를 일으킨 경우는 매우 높아 1년 이내에 사고가 발생할 확률은 90%이상이 되면 높다고 본다 그리고 대리 운전 업무가 단순한 콜을 들고 고객을 만나고 운전만 하고 돈을 받고 주차를 마친 업무를 끝내는 것은 아니고 일반인들이 알 수 없는 절대로 알 필요도 없겠진 단순히 눈에 보이는 전부는 아니다 대충 간략하게 설명을 하면 서울 경기도에 방대하고방대한 도로 사정은 기본이고 한 마을의 지명을 암기 암기하고 서울을 제외한 수도권 전철과 대중 교통의 첫차와 막차 시간 그리고 거기서 돈을 받고 불법으로 운영되는 일명 셔틀 대리 운전자들을 상대로 경기도에서 서울로 핵심 상권을 잇는 셔틀 노선과 시간을 알아 둘 납 땜 콜을 받은 고객이 있는 정확한 위치에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이동을 해야 하는 데시작에서 가장 힘든 일이 바로 고객을 보러 이동하는 이 과정이 힘들고 엄청난 체력 소모가 많아지는 초보자는 운동도 되고 살도 빠지고 일석 이조,??? 걸어서 뛸 수도 잘 먹고 충분한 휴식 후에 하는 것은 운동이지만, 밥벌이에 걸고 출전하는 것은 강제 노동이 다가오면 비에 속옷이 젖도록 과잉 유부 및 뭐든지 적당히 온다고 하고 보면 떨어지고성형 외과 통증 의학과의 의무 방문하고 고객의 최종 목적지까지 주차를 완료 후 콜이 나올 만한 자주 이야기하는 역 주변과 식당처럼 유흥 업소가 밀집된 지역을 암기하고 나름의 축적된 데이터를 정보로 메모하고 넘어갈 당장 콜이 있을 만한 장소에서 탈은이.공유 킥 보드. 공유 전기 자전거.택시, 버스 등 신속히 이동이 이동 거리와 시간 비용도 한달로 계산하면 단맛 없는 그리고 지금에, 고객들도 디에브붕는 인물들이 좋지만 내가 처음에 대리의 일을 시작했을 때는, 일명 진상 손님들 정말 너무 많안 진상의 유형도 가지각색으로 가끔씩은 살인의 충동이 느껴질 정도로 악질적인 고객들이 걸리면 그 날은 멘탈 멘붕이 무너지고 하루 일과를 포기하고 내 피와 목숨 같은 시간과 돈은 어디에도 보상 받지 못한 잡설이 길었지만, 이건 뭐 시작에 불과하네요 보험 회사들은 대리 운전사들을 상대로 사고율이 많다는 이유와 보험사의 손해율과 이윤 창출 때문에 나 같은 무사고 장기 보험에 가입하는 운전자에게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불합리한 단체 보험 가격에 덤핑 처리되어다른 기사의 사고를 나와는 관계 없이 만들어 보험료를 산정 인상하고 있어 사고시 보장 내용을 보면 엉뚱한 이해가 불가능한 일방적이고 기사에 불합리한 혜택 등 약관을 들여다보면 정말 화가 하지만, 고가의 외제 차를 몰지만 가벼운 글킴과 접촉 사고라도 나면 임대 비용을 포함한 선재적으로 고객 보험 회사가 보험 처리를 한 후에 쉰다

단 하루라도 빨리 처리되어 공정하고 건전한 사회가 되도록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대형 보험회사는 이윤을 창출하는 기업 이전에 보험사업은 공익의 목적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단 하루라도 빨리 처리되어 공정하고 건전한 사회가 되도록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대형 보험회사는 이윤을 창출하는 기업 이전에 보험사업은 공익의 목적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8년이라는 세월이 짧다면 짧을 수도 있고 길다면 길 수도 있지만 한국의 슈퍼리치, 아니 외국의 슈퍼리치 이상으로 수없이 슈퍼카를 운행했다고 합니다 세상은 넓고 좁게 예전에 벤틀리 GT를 운전했던 고객을 8년이라는 세월이 짧다면 짧을 수도 있고 길다면 길 수도 있지만 한국의 슈퍼리치, 아니 외국의 슈퍼리치 이상으로 수없이 슈퍼카를 운행했다고 합니다 세상은 넓고 좁게 예전에 벤틀리 GT를 운전했던 고객을

몇 달 전 우연히 다시 만난 차를 보는 순간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다 굳이 제가 큰 돈을 벌려고 무리를 하다니 고객님 왈 기사님 부탁드립니다 그냥 가시는 건 아니죠~? 돈을 더 드릴 테니까 어차피 저는 사고가 나더라도 구상권을 청구해 봤더니 기생충 반지하 단칸방 보증금 300만원, 월세 15만원짜리를 해볼 거면 어디로 해보시지~? 그리고 콜센터도 문제가 많다. 아반떼를 몰든 롤스로이스를 몰든 왜 대리비용이 똑같을까~? 사고라도 나면~@@@롤스로이스 던 블랙배지 고객님 이 차 가격은 얼마인가요~? 옵션은 조금만 넣으시고, 차 가격 옵션 포함 6억 7천도 롤스의 옵션은 금액은 무한대 끝이 없이 올라가요 뚜껑을 열고 음악을 크게 틀어 나름 오랜만에 날아가는 기분을 만끽하셨네요 몇 달 전 우연히 다시 만난 차를 보는 순간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다 굳이 제가 큰 돈을 벌려고 무리를 하다니 고객님 왈 기사님 부탁드립니다 그냥 가시는 건 아니죠~? 돈을 더 드릴 테니까 어차피 저는 사고가 나더라도 구상권을 청구해 봤더니 기생충 반지하 단칸방 보증금 300만원, 월세 15만원짜리를 해볼 거면 어디로 해보시지~? 그리고 콜센터도 문제가 많다. 아반떼를 몰든 롤스로이스를 몰든 왜 대리비용이 똑같을까~? 사고라도 나면~@@@롤스로이스 던 블랙배지 고객님 이 차 가격은 얼마인가요~? 옵션은 조금만 넣으시고, 차 가격 옵션 포함 6억 7천도 롤스의 옵션은 금액은 무한대 끝이 없이 올라가요 뚜껑을 열고 음악을 크게 틀어 나름 오랜만에 날아가는 기분을 만끽하셨네요

이렇게 주차를 마치고 차 주로 정중하게 허가를 얻어 1컷 찍었네요 밖에도 랑브로 기니.페라리. 렝지로ー바ー 보그.등등, 어째서~ 이렇죠~?무엇을 하는 사람인가요~?이 글을 읽는 분들께 부탁 드립니다. 부디 운전 중 깜빡이를 켜고 차선을 씹지 않고 양보 운전, 보복 운전 위법하지만 고속화 도로 정속 주행보다 10㎏.더 뛰어, 스텔스 모드의 사용은 삼가세요. 다른 운전자의 안전도 중요하기 때문에 제 차에 관심과 사랑도 주세요 제발 부탁이니까 고속 도로에서 1차로에서 80~90킬로미터 뛰지 마세요 1차로는 추월 차선에서 벚꽃 놀이의 길은 아닙니다이렇게 주차를 마치고 차 주로 정중하게 허가를 얻어 1컷 찍었네요 밖에도 랑브로 기니.페라리. 렝지로ー바ー 보그.등등, 어째서~ 이렇죠~?무엇을 하는 사람인가요~?이 글을 읽는 분들께 부탁 드립니다. 부디 운전 중 깜빡이를 켜고 차선을 씹지 않고 양보 운전, 보복 운전 위법하지만 고속화 도로 정속 주행보다 10㎏.더 뛰어, 스텔스 모드의 사용은 삼가세요. 다른 운전자의 안전도 중요하기 때문에 제 차에 관심과 사랑도 주세요 제발 부탁이니까 고속 도로에서 1차로에서 80~90킬로미터 뛰지 마세요 1차로는 추월 차선에서 벚꽃 놀이의 길은 아닙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